중소기업 전용 홈앤쇼핑이 게릴라 적립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홈앤쇼핑은 ‘10&10 DAY’단 하루 특집전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10월 10일을 대표적 할인·적립 프로모션인 ‘텐텐 프로모션’을 상징하는 <10&10 DAY>로 정하고 적립금 프로모션을 특별 기획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는 13개 생방 프로그램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씩 추첨한다. 당첨고객에게는 상품 판매가 100%를 적립금으로 재적립 해준다. 이날 특집전에서는 △생활 △주방 △이미용 △식품 △침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편성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5일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적립금액이 5만원을 넘으면 제세공과금은 제외 후 적립된다.

홈앤쇼핑은 모바일 주문 때 10% 할인과 10% 적립을 동시에 해주는 ‘텐텐 프로모션’을 바탕으로 해 모바일 주문 비중(상반기 기준)을 82%로 높였다.

홈앤쇼핑 관계자는“텐텐 프로모션은 홈앤쇼핑이 홈쇼핑 업계를 넘어 유통업계에서 모바일 강자로서의 입지를 구축하는데 큰 원동력이 됐다”며 “이번 특집전을 통해 고객들이 평소 원했던 상품을 경품 혜택과 함께 좋은 조건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