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스타필드, 수입차 MINI와 `할로윈 페스티벌`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필드, 수입차 MINI와 `할로윈 페스티벌` 진행
    스타필드가 수입 자동차 MINI와 함께 10월 31일까지 하남·코엑스몰·고양 전 점에서 2018년 할로윈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이번 할로윈 페스티벌은 트렌드에 민감한 2035세대를 겨냥해 MINI와의 콜라보로 초대형 할로윈 장식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먼저, MINI 할로윈 포토존에서는 익살스러운 해골들이 총출동하는 할로윈 컨셉의 포토존이 준비되고, 매장 내 파티 소품·액세서리 구역에서는 `할로윈 용품 마켓`이 운영될 예정입니다.

    이어 `할로윈 퍼레이드`와 파티 분위기를 더 할 페이스 페인팅, 3종 게임 등 다양한 방문객 참여 이벤트도 펼져집니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마케팅팀 팀장은 "호박 캐릭터로 꾸며진 예년과 달리 귀여우면서도 오싹한 `해골` 아이콘으로 올해 할로윈 장식을 진행했다"며, "포토존 뿐만 아니라 할로윈 용품까지 한 번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스타필드에서 한 번에 할로윈을 모두 즐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태학기자 thkim8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