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어필립, 하반기 신입·경력 110명 채용 완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내 45명 추가 채용…객실 승무원·여객 운송 직원 등
    호남 기반의 소형항공사 에어필립은 12일 올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통해 110명을 최종 선발했다고 밝혔다.

    에어필립은 지난 10일 최종면접을 통해 운송 정비 정보시스템 운항통제 마케팅 객실품질 지상조업 전략기획 운항 등 총 35명의 경력직과 75명의 신입직원을 채용했다.

    연말까지 45명의 직원을 추가 채용하기로 했다.

    경력 객실승무원은 11월10일까지 상시 모집한다.

    국내외 공항노선 신설에 따라 공항지점 여객운송 직원도 신입·경력 수시 모집하고 있다.

    에어필립 관계자는 "지상조업(전문직)과 고객센터를 포함한 모든 부서를 정규직으로 선발하고 있다"며 "일반직 신입직원은 수습기간 3개월을 거치고, 초임연봉은 업계최고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에어필립은 오는 2020년까지 총 12대의 항공기를 순차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청년 취업난 해결을 위해 채용인력의 40%를 호남출신 인재로 선발하기로 했다.

    광주=임동률 기자 exia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어필립, 광주~제주 노선 취항

      호남 기반의 소형항공사 에어필립이 8일 김포공항에서 김포~제주, 광주공항에서 광주~제주 신규 취항식을 각각 열고, 첫 운항을 개시했다고 밝혔다.취항식(사진)에는 엄일석 에어필립 회장과 노병호 부산지방항공청 광주공항출...

    2. 2

      에어필립, 2호기 도입…제주 노선 늘린다

      호남 기반의 소형항공사 에어필립이 2호기를 도입하고, 10월부터 신규 노선 확충에 들어간다.에어필립은 19일 오후 무안공항에서 서삼석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김산 무안군수, 이정운 무안군의회 의장, 홍양현 전남도 투...

    3. 3

      에어필립, 1만 번째 탑승객에게 자동차 증정

      지난 6월 말 광주~김포 노선에 첫 취항한 호남 기반 항공사 에어필립이 1만 번째 탑승객에게 기아자동차 K3를 선물로 증정했다.13일 에어필립에 따르면 지난 12일 오후 6시10분 광주발 3P1008편 항공기에 탑승...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