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메탈 브라운' 입은 큐브 공기청정기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분리·결합 가능한 '모듈형 큐브 디자인'
    세련된 디자인으로 조화로운 인테리어 구현
    삼성전자, '메탈 브라운' 입은 큐브 공기청정기 출시
    삼성전자가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 라인업에 신규 색상인 메탈 브라운을 추가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존 메탈 실버, 화이트에 이어 세 번째다.

    지난 2월 출시된 삼성 큐브는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국내 매출 확대에 기여해 왔다. 백화점을 통한 공기청정기 매출의 60%를 차지하면서 프리미엄 유통을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다.

    메탈 브라운 색상은 나무 재질처럼 자연스러운 톤과 유광·무광 사이의 은은한 광택감을 적용해 메탈 특유의 차가움은 덜어내고 아늑하고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최근 트렌드인 화이트톤이나 우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려 더욱 감각적이고 세련된 공간을 완성할 수 있으며, 충격과 오염에 강한 크롬·티타늄을 첨가해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고 생활 스크래치가 발생을 예방할 수 있다.

    메탈 브라운 색상 삼성 큐브는 청정 면적 47·94㎡ 2개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각각 100만원, 200만원이다.

    이재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 큐브는 강력한 청정 성능·무풍 청정 기능·모듈형 디자인 등 혁신적인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으로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 왔다"며 "거실은 물론, 각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적 가치까지 고려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SKT, 삼성 장비로 5G 통신 성공…"상용화 최종단계 진입"

      상용망 대역서 데이터 송수신 최종 확인 절차 '퍼스트콜' 성공SK텔레콤과 삼성전자는 15일 SK텔레콤 분당사옥에서 삼성전자의 5G 상용 장비로 '퍼스트콜'(First Call)에 성공했다...

    2. 2

      SKT, 삼성전자 5G 상용 장비로 '퍼스트콜' 성공

      SK텔레콤과 삼성전자는 15일 SK텔레콤 분당사옥 5G 테스트베드에서 5G상용 장비로 ‘퍼스트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퍼스트콜은 상용 서비스와 동일한 환경에서 데이터가 정상 송수신되는 지 확인하...

    3. 3

      국내 100대 기업 여성임원 200명 첫 돌파…삼성전자 57명

      CXO연구소 조사, 5년만에 2배 수준…여성임원 보유 기업 절반 넘어국내 100대 기업의 여성임원이 올해 처음 200명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지난 2013년 100명을 돌파한 이후 5년 만에 2배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