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기도 대변인 "이재명 '점' 없다"…시술제거 의혹도 일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재명 경기지사의 '신체특징'과 '자택 압수수색'이 연일 논란이 되는 가운데 김용 경기도 대변인은 15일 "이 지사는 (특정 부위에) 점이 없다"고 재차 주장했다.
    경기도 대변인 "이재명 '점' 없다"…시술제거 의혹도 일축
    김 대변인은 이날 오전 CBS 한 라디오 프로그램 인터뷰를 통해 "(김부선 씨의 주장은) 절대적으로 허위사실, 잘못된 주장"이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그는 "이 지사는 수치스럽고 모멸감을 느끼겠지만 지난 주말 이를 감수하고 신체 검증을 받겠다는 입장을 공식적으로 내놓았다"고 "경찰 수사팀이 좀 더 적극적으로 개입해 이 논란이 빨리 종식되게 해 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김 대변인은 '점을 제거했을 수도 있는 것 아니냐'는 세간의 의문 제기에 대해서도 "그런 의혹이 있다면 성형외과·피부과 의사들까지 동참해 모든 논란이 깔끔하게 종식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 씨가 주장한 '큰 점'이 없는 것은 물론 시술을 통해서 없앤 적도 없다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다른 신체 비밀도 있다'는 강용석 변호사의 주장과 '증거는 차고 넘친다'는 김부선 씨의 주장에 대해서는 "(강 변호사가) 어떤 증거도 내놓은 적이 없다"고 비판한 뒤 "그렇게 자신 있다면 한가지라도 (증거를) 내놓기를 간곡히 부탁한다"며 반격했다.

    김 대변인은 지난 12일 경찰의 이 지사 압수수색에 대해서는 '스마트폰 2개만 가져갔다.

    과잉 수사이고, 과도한 망신주기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재명 '신체검증' 배수진에 경찰 "당장은 계획 없어"

      "장판교에 홀로 선 장비의 심정"…SNS에 댓글로 심경 토로이재명 경기지사가 자신의 '신체 특징'과 관련해 이르면 다음주 신체검증에 나서겠다는 뜻을 밝힌 가운데 정작 경찰은 당장은 검증 계...

    2. 2

      전해철, 혜경궁 김씨 고발 취하…이제서야 왜? "당내 갈등 유발"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혜경궁 김씨' 트위터 계정 고발 취하 의견을 밝혔다. 전해철 의원은 지난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혜경궁 김씨 논란이 확대되면서 조사의뢰 취지와 다르게 지방...

    3. 3

      '압수수색' 이재명 지사, 김부선 폭로 '신체 비밀' 관련 "참담하지만 신체검증 응할 것"

      이재명 경기지사가 배우 김부선 씨가 "신체에 검은 점이 있다"고 주장한 데 대해 “당장 (다음주) 월요일부터라도 신체검증에 응하겠다”고 13일 밝혔다.이 지사는 이날 오후 페이스북을 통해 "참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