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폴킴, 12월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앨범(Album)` 7개 도시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폴킴, 12월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앨범(Album)` 7개 도시 개최


    `감성 보컬`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올 연말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폴킴은 12월 1일 성남을 시작으로 서울, 부산, 대전, 창원, 대구, 광주까지 총 7개 도시를 잇는 전국투어 2018 단독 콘서트 `앨범(Album)`을 선보인다. 폴킴이 전국투어 형태로 콘서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매년 개최하는 콘서트마다 초고속 전석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공연계의 강자로 자리매김한 폴킴은 이번 공연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한 권의 앨범에 빗대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폴킴은 그동안 리스너들의 공감을 높이는 감성 보이스와 음악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장마 연금송으로 불리우는 `비`를 비롯해 `길`, `느낌`, `편지` 등의 대표곡들에 이어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OST로 발표한 `모든 날 모든 순간`은 현재까지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저력을 확인했다.

    또한 폴킴은 오는 21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대형 야외 공연 ‘그랜드민트페스티벌’에서 올해의 헤드라이너로 선정되어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폴킴의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19일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되며, 성남 공연은 오전 11시, 서울 공연은 한 시간 뒤인 정오부터 예매할 수 있다. 이후 차례대로 부산, 대전, 창원, 대구, 광주 콘서트의 티켓 예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전국투어 콘서트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폴킴의 2018 단독 콘서트 성남 공연은 오는 12월 1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서울 공연은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진행된다.

    이어 부산(15일), 대전(21일), 창원(25일), 대구(29일), 그리고 올해의 마지막 날인 31일 광주에서 대미를 장식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