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찰 "필요따라 이재명 신체검증 참고할 수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재명 경기지사의 '여배우 스캔들'을 수사하는 경찰은 특정 신체 부위에 '큰 점'이 없는 것으로 확인된 신체검증 결과를 필요에 따라 참고할 수도 있다는 입장을 보였다.

    경기 분당경찰서 관계자는 17일 "이 지사의 신체검증 결과는 추후 필요성이 있으면 참고하겠다"고 말했다.
    경찰 "필요따라 이재명 신체검증 참고할 수도"
    이 관계자는 이어 "논란이 된 점의 존재 여부는 이 사건의 실체적 진실과는 거리가 있다"며 "당장 신체검증 결과를 수사에 반영할 계획은 없다"고 덧붙였다.

    경찰은 이 지사의 신체검증 제안에 미온적인 반응을 보여왔고, 이 지사는 이런 상황에서 전날 아주대병원 의료진에 의한 셀프 신체검증을 강행했다.

    경찰은 신체문제는 '여배우 스캔들'의 실체적 진실을 캐는데 있어서 일부분이고, 좀더 광범위한 정황과 증거 등을 수집한 뒤 최종 결론을 내리겠다는 입장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신체검증을 한 아주대병원 의료진은 "(배우 김부선 씨와 작가 공지영 씨) 녹취록에서 언급된 부위에 점의 흔적은 보이지 않는다"며 "동그란 점이나 레이저 흔적, 수술 봉합, 절제 흔적이 없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재명 '한점 의혹' 육탄방어…하지만 산너머 산

      이 지사측 "다른 의혹들은 수사기관 몫" 일단 관망이재명 경기지사가 16일 셀프 신체검증으로 자신에 대한 '여배우 스캔들' 관련 부정적 여론을 어느 정도 전환시킬 수 있는 발판을마련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2. 2

      아주대병원 "이재명 신체 검증…점 없다" vs 강용석 "점 하나로 하늘 가리려 해"

      이재명 경기지사가 자신을 둘러싼 여배우 김부선과의 의혹 해소를 위해 '신체 검증'을 받는 강수를 뒀다.아주대병원 의료진은 16일 "(여배우 김부선씨와 작가 공지영씨) 녹취록에서 언급된 부위에 점의 흔적...

    3. 3

      이재명 몸에 큰 점 없다

      이재명 경기지사(사진)가 16일 ‘신체부위 큰 점’ 논란과 관련해 수원 아주대병원에서 신체검증을 받았다. 검증을 한 의료진은 “이 지사의 신체에 점이나 이를 제거한 흔적이 없다&rd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