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CU 모찌롤 6개월만에 300만개 팔렸다…디저트 매출 3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U 모찌롤 6개월만에 300만개 팔렸다…디저트 매출 3배↑
    편의점 CU(씨유)의 디저트 매출이 일본에서 직수입한 모찌롤의 인기에 힘입어 큰 폭으로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CU는 지난 4월 출시한 '리얼 모찌롤'이 지난달 말까지 3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17일 밝혔다.

    올 1∼9월 CU의 디저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배 이상(280.2%) 신장했다.

    리얼 모찌롤은 찹쌀떡처럼 쫀득쫀득한 생크림을 부드럽고 촉촉한 빵 시트로 감싼 롤케이크다.

    CU는 이 제품을 일본 현지 제조사로부터 직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CU는 이달 초 빵 시트 안에 크림, 모찌, 앙금, 생크림을 넣어 더욱 쫀득한 식감을 살린 '모찌모찌롤 2종'(티라미수·그린티)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들 신제품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출시 한 달도 안 돼 CU 디저트 매출 상위 제품 2, 3위에 올랐다.

    CU는 이밖에도 로투스비스코프 생크림 케이크와 쇼콜라 생크림, 쿠키앤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CU 관계자는 "편의점이 전문점 수준의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면서 1∼2인 가구의 '홈카페'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라면·우동 한 끼만 먹어도 나트륨 1일 기준치 80% 섭취

      영화관 팝콘·콜라세트도 나트륨·당 함량 높아식약처 "당·나트륨 과잉 섭취 가능성 경각심 높여야"라면과 우동, 칼국수 등 면류를 한 끼만 먹어도 1일 나트륨 섭취 기준치의 80%를...

    2. 2

      '빼빼로' 새 모델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롯데제과는 다음 달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빼빼로'의 새 광고모델로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를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롯데제과는 "1983년 출시 이래 빼빼로 광고에 사람이 아...

    3. 3

      빼빼로, 35년 만에 사람 아닌 모델 쓴다…카카오프렌즈 발탁

      올해 빼빼로데이는 카카오프렌즈가 함께한다.롯데제과는 다음 달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빼빼로의 광고모델로 카카오IX의 인기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를 발탁해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