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웰라쥬, 하지원과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 17일 공개
겨울 시즌 `탄력의 탄알: HA 원데이 키트` 광고 캠페인 전개

바이오 의약품 기업 휴젤(대표 손지훈)에서 전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웰라쥬 브랜드 모델인 하지원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17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탄탄한 수분의 탄력`을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은 고농축 히알루론산 성분이 한 알의 탄력으로 구현되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광고 영상 속 하지원은 테니스 플레이어로 변신, 테니스 공으로 투영한 일명 `탄력탄`, 히알루로닉 캡슐을 힘있게 치는 장면을 통해 통통 튀는 탄력을 강한 이미지로 표현해 냈다. 특히 영상 속 하지원의 탄력 있는 피부를 보여주는 클로즈업 컷은 하지원 특유의 건강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웰라쥬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음달 5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원데이키트 1+1 프로모션`을, 웰라쥬 공식몰에서는 `원데이키트 체험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비자들이 광고 제품인 `HA 원데이키트`를 더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웰라쥬 관계자는 "광고 제품인 `HA 원데이키트`는 피부전문기관에서 사용하는 히알루론산과 동일한 오리진을 활용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수분 탄력 케어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히알루론산의 특성을 재발견 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웰라쥬 광고 캠페인 영상과 웰라쥬 공식 유튜브 계정을 비롯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광고 제품인 `리얼 HA 원데이키트`는 현재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 강남점, 갤러리아면세점 63 등 서울 시내 면세점에서 중국인들의 차세대 화장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2달 동안 100만개가 넘는 판매량을 달성하기도 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