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차, i30에 고성능 감성 담은 'i30 N 라인'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4일 i30 세부 트림으로 국내 출시

    현대자동차 고성능 N의 감성을 기본 차량에 적용한 'N 라인'(Line)의 첫 번째 모델인 'i30 N 라인'이 국내에 출시된다.

    현대차는 19일 i30 N 라인의 외장 디자인을 공개하고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i30 N 라인은 현대차 고성능 N 상품 포트폴리오상 기본 차와 고성능 N의 중간에 있는 모델이다.

    고성능차 입문과 저변확대를 위해 개발됐으며, i30에 고성능 디자인과 성능 패키지를 장착한 형태로 기존의 i30 가솔린 1.6 터보 스포츠 프리미엄 모델을 대체한다.

    이날 공개된 디자인을 보면 전면부는 블랙 메쉬(그물망) 형태의 N 라인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전용 앞범퍼, 블랙 베젤 헤드램프, 가로로 배치된 LED 주간주행등을 적용해 대담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측면의 아웃사이드 미러와 도어 글래스 라인은 블랙으로 마무리했으며, 전용 18인치 알로이 휠을 기본 장착했다.

    후면부 역시 전용 뒤범퍼와 전용 디퓨져(배기구)를 적용하고 듀얼 머플러 팁을 달았다.

    후미등 아래에는 전용 엠블럼을 부착했다.

    현대차는 i30 N 라인을 i30 세부 트림으로 출시하고 판매 개시와 함께 내장 디자인과 주행성능 등 상세 제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i30 N 라인은 고성능 N의 감성을 기본 차에 적용해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N 라인 적용 모델을 점차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현대차, i30에 고성능 감성 담은 'i30 N 라인' 공개
    현대차, i30에 고성능 감성 담은 'i30 N 라인' 공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현대차 정몽구 재단, '산의 날' 유공 대통령 표창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 18일 ‘제17회 산의 날’ 유공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재단은 2014년부터 18세 이전의 보호대상 아동과 보호관찰 청소년, 중도입국 청소년을 대상으로 산림치유를 이용한 자...

    2. 2

      ‘현대차 키즈오토파크 울산’ 기공

      현대자동차는 18일 울산 강동관광지구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관 ‘현대자동차 키즈오토파크 울산’ 건립을 위한 기공식을 열었다. 왼쪽 두 번째부터 황세영 울산시의회 의장, 송병기...

    3. 3

      현대차, 창의인재 육성프로젝트 '제로원데이 2018' 행사 개최

      현대자동차그룹이 후원하는 제로원이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하는 ‘제로원데이 2018’을 연다.제로원은 국내 창의 생태계 활성화를 목표로 지난 3월 서울 서초동에 문을 연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