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직 경찰 모텔서 20대 여성 몰카 찍다가 덜미…현행범 체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부산의 현직 경찰관이 주점에서 즉석만남으로 알게 된 20대 여성을 모텔로 데려가 불법촬영을 하다 붙잡혔다.

    부산 남부경찰서는 22일 성폭력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카메라 등 이용 촬영) 위반 혐의로 부산 중부경찰서 관할 파출소 소속 A 경장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경장은 지난 19일 밤 11시께 부산 부산진구에 있는 한 주점에서 즉석만남으로 알게 된 20대 여성과 함께 부산 남구 대연동에 있는 모텔에 들어갔다. 이후 A 경장은 몰래 침대 근처에 휴대전화를 세워 놓고 여성과 신체접촉 하는 장면을 몰래 촬영하다가 여성에게 발각됐다.

    피해 여성은 곧바로 112에 신고했고 A 경장은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경찰은 A 경장을 직위 해제하고 수사 결과에 따라 징계와 처벌 수위를 결정한다는 방침이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몰카·알몸사진' 대학가 커지는 불안감…출입규제·순찰 강화

      외부인 음란행위에 학교 인근엔 성범죄자 거주…대책 마련 비상캠퍼스 개방 문화·많은 강의에 대응 마땅치 않아…"일률적 통제 어려워"화장실 불법촬영(몰래카메라)에 이어 여대에서 20...

    2. 2

      "성관계 영상 있으니까…" 전 여친 협박해 성폭행한 남성 긴급 체포

      성관계 영상을 갖고 있다며 전 여자친구를 협박한 다음 모텔로 데려가 성폭행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인천 미추홀경찰서는 12일 강간상해 혐의로 A(29)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A씨는 전...

    3. 3

      불법촬영 피해영상, 경찰 압수수색한 웹하드서 버젓이 공유

      권미혁 "웹하드 업체, 모니터링에 이중 페이지로 대응…수사방식 바꿔야"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삭제 요구한 불법촬영(몰카) 피해 영상들이 여전히 웹하드에서 복제·유통되는 것으로 나타났다.이 웹하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