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은 2013년 1월부터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등급별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매장에서 음료 구매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펼쳐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텀블러와 커피 관련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 매장에서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매장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시간대별로 커피 샷을 점검한다. 이런 노력을 통해 에스프레소 상태를 항상 최상으로 유지한다. 매장 내 식품 위생도 철저하게 관리한다. 지역 매니저들이 매장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직원 교육과 매장 내부 상태를 꼼꼼하게 점검한다.
매장 외에서도 커피빈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RTD 제품’을 개발했다. 편의점, 마트 등 유통점에서도 커피빈 음료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커피빈의 최상의 로스팅 기법을 활용한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커피빈코리아 관계자는 “커피빈은 최상의 커피와 문화 체험을 원하는 고객 수요에 맞출 수 있도록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을 계속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도 자회사에서 공급받아 판매하고 있다. 커피빈코리아는 지난 17일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케이크 샌드위치를 출시하는 등 디저트 제품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