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중앙역 리슈빌S, 안산 최초 월세 보장되는…브랜드 오피스텔
계룡건설그룹 KR산업이 경기도 안산 핵심입지에 공급하는 ‘안산 중앙역 리슈빌S'가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중에 있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8-4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안산 내에서 최초로 월세보장제가 적용되는 브랜드 오피스텔이다. 규모는 지하 6층~지상 15층, 총 288실, 전용면적은 21~28㎡로 구성된다.

‘안산 중앙역 리슈빌S’는 인근에 산업단지와 행정타운, 그리고 대학교가 위치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먼저 반월시화산업단지에는 약 27만명의 대규모 근무자가 종사하고 있다. 그리고 오피스텔 주변에 있는 4개의 대학교(한양대, 신안산대, 안산대, 서울예대)가 있는데 이 대학교들의 수요는 약 2만여명으로 추산된다. 마지막으로 안산시청, 교육지원청, 단원경찰서, 롯데백화점, 고려대 안산병원 등이 위치해 오피스 수요도 약 5만여명정도 예상된다. 다 합쳐보면 총 34만명의 배후수요를 갖고 있는 것이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1~2인 가구의 증가로 선호도 높은 소형 평형으로만 100% 구성되며, 총 5가지 타입의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안산 최초로 모든 타입에 중문이 설치돼 효율적인 공간분리가 가능하고, 소음 없는 안락한 생활이 가능하다. 높은 천장고와 복층형 설계(일부 세대)도 적용돼 개방감을 확보한다. 여기에 더해 충분한 수납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빌트인 가구가 제공돼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안산 중앙역 리슈빌S’는 이 달 26일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34-2에 홍보관을 열고 회사 보유분 선착순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문의 : 031-409-6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