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을 즐기는 럭셔리 가든파티.. '워커힐 포도빌' 분양
워커힐 호텔과 3분 거리, 아치울 예술마을에 럭셔리 빌라 '워커힐 포도빌’이 분양을 진행한다. 몬드리안의 컴포지션을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입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워커힐 포도빌은 품격 있는 로비와 라운지, 공동 정원 등을 갖춘 고급 도심형 전원주택이다.

특급 호텔의 주차 라운지 같은 주차공간에서는 우아함이 흐르고 고급스러운 로비와 라운지는 카페테리아로 이어지면서 입주민의 프라이드를 높여준다.

건물 후면에는 입주민을 위한 서비스 공간인 공동정원이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전원생활의 로망으로 꼽히는 가든파티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4층 펜트하우스 입주민에게는 별도의 옥상 정원이 제공된다. 내부에 설치된 아름다운 원형 계단을 통해 이동할 수 있는 전용 공간으로 고급 수입산 아웃도어 가구를 설치하여 프라이빗한 모임과 여가 생활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실내는 92평형부터 126평형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설계된다.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부여하고 세계적 셀럽들이 선택한 하이엔드 브랜드 자재들을 구비해 럭셔리의 방점을 찍는다. 포겐폴(포르쉐 디자인)의 최고급 주방가구 및 데이코, 밀레의 빌트인 가전, 몰테니 드레스룸 가구 등이 제공되며 IT 디바이스를 이용한 포도빌 관리시스템 프로그램 및 입주민 전용 태블릿 PC는 한층 스마트한 주거환경을 가능하게 한다.

입지 면에서도 우수하다. 아차산과 용마산, 한강에 둘러싸인 워커힐 포도빌은 출퇴근 시간에도 차로 30분이면 강남으로 이동 가능하며 강남 8학군에 버금가는 광진구 광남 초중고 학군에 위치한다.

아차산공원, 토평한강둔치공원, 들꽃동산 등이 인접해 자연환경등급 1급지의 쾌적하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고 서울아산병원, 건대병원, 강동성심병원 등의 대형 의료시설, 현대백화점, 이마트, 잠실 롯데백화점 등 편리한 쇼핑 인프라를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지속적인 사후관리도 메리트다. 옥수동 '한남 포도빌'을 성공리에 완료한 ㈜플랜잇건설이 2번째로 건축·시행하는 워커힐 포도빌은 5년 간 무상관리, 2년마다 인테리어 무상 리뉴얼 등을 제공하고 문제 발생 시 2시간 이내 출동하는 하자 보수 A/S팀이 가동돼 주택 관리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워커힐 포도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랜잇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