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우아한 골드쉬머펄을 입힌 2018 홀리데이 컬렉션 'VDL GOLD CRUSH'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VDL의 홀리데이 컬렉션 'GOLD CRUSH'는 기존 VDL 베스트셀러인 프라이머, 치크,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에 고급스러운 색감의 샴페인 골드와 세련된 메탈 재질을 적용시켜 VDL만의 골드 패키지로 재탄생시켰다.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하고 동시에 맑고 투명한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VDL 크리미스틱젤리'는 샴페인 골드펄의 하이라이터와 은은한 로즈골드펄의 블러셔 두 가지로 출시된다.

입술에 컬러가 강력하게 밀착되는 'VDL 리얼핏벨벳'은 핫핑크, 딥레드, 브릭오렌지 총 3종으로 출시돼 연말 화려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우아한 이브닝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준다. 'VDL 엑스퍼트 컬러 팟아이즈'는 영롱하게 반짝이는 브론즈뱅글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연말 화려한 파티의 주인공을 컨셉으로, VDL만의 골드를 표현해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파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VDL은 GOLD CRUSH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컬렉션 제품을 포함 VDL 제품 구매 고객에게 골드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렉션은 이달 29일에 온라인 몰에서 먼저 선보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3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