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제3의 매력’ 서강준, ‘심쿵 유발’ 제복 비주얼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3의 매력’ 서강준, ‘심쿵 유발’ 제복 비주얼 공개


    배우 서강준이 심쿵을 유발하는 제복 자태를 공개했다.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에서 강력계 형사이자 순정남 온준영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서강준의 경찰 제복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서강준은 제복 핏의 압도적인 아우라가 느껴진다. 경찰 제복을 단정하게 입고 카메라를 조용히 응시하는가 하면, 살짝 미소 짓는 모습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성미가 느껴지는 제복 맵시와 활짝 웃는 서강준의 미소에서는 상반된 매력까지 공존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주 방송된 ‘제3의 매력’ 속 서강준의 제복신은 드라마 속에서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되는 장면이었다. 영재(이솜)로 인해 경찰이 되었던 준영이 헤어짐을 받아들임과 동시에 스물일곱 자신에게 안녕을 고하는 장면이었던 것. 서강준은 밤새 이어지는 촬영에서도 지친 기색 없이 카메라 앞에서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준영의 감정에 몰입해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서강준은 섬세한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힘을 불어넣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그 만의 눈빛 연기는 보는 이들을 더욱더 몰입하게 만든다. 눈빛만으로도 몰입하게 만드는 서강준이라는 배우의 힘과 그의 연기력은 매 회 새로운 매력으로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중이다.

    한편, 무수한 연애의 감정에 작별을 고하고 떠난 스물일곱 살 서강준의 모습이 방송을 탄 가운데, 서른두 살 서강준은 어떤 모습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은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