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한국경제TV, 2019년 부동산시장 대전망 강연회 11월 22일 개최...사전접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가 주최하는 `2019 부동산시장 대전망` 강연회가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서울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2층 강당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행사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부동산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9.13 대책 이후 급변하고 있는 부동산 시장을 집중 점검하고, 내년 부동산 시장의 이슈를 선제적으로 짚어볼 예정입니다.

    특히 재건축과 재개발을 비롯해 상가와 토지, 수익형 부동산에 이르기까지 돈 되는 투자 노하우도 대거 공개합니다.

    행사 첫날인 22일에는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장이 `2019 부동산 경기 예측 및 가치투자`를 주제로 강연의 포문을 열고 이어 함영진 직방 빅데이터랩장과 안명숙 우리은행 부동산투자지원센터장이 `내년 주택시장 전망과 현명한 자산관리`, `시장을 뛰어넘는 유망부동산 투자법`을 주제로 강연합니다.

    또 한정훈 미래가치투자연구소장과 박관식 한국토지개발원 대표 등 `한국경제TV 부동산 연구소` 전문가들이 규제 일변도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 불안정해진 부동산 시장을 이길 수 있는 투자 전략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행사 둘째날인 23일에는 홍춘욱 키움증권 투자전략팀장이 `내년 부동산 시장 외부환경 점검`을 주제로 강연을 시작하고 이어 김규정 NH투자증권 부동산연구위원이 `내년 부동산 투자 유망주`를 찍어줄 계획입니다.

    한국경제TV 부동산연구소 소속 전문가인 정창래 드림부동산투자연구소 대표는 `정부 정책 변화에 따른 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펼치고 박병찬 리얼피에셋 대표는 `부동산 고수의 매도비법`, 박대원 상가정보연구소장은 `상가시장 트렌드와 투자전략`에 대해 강의합니다.

    끝으로 김현수 K-VINA 수석전문위원은 최근 인기를 끌고 베트남 부동산 투자에 대한 실제 투자방법과 절차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입니다.

    한국경제TV가 마련한 `2019 부동산시장 대전망`은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각종 규제와 금리인상 리스크에 대응할 수 있는 해법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전망입니다.

    이번 강연회 행사에서는 강사가 직접 출간한 도서와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강연 참가를 희망할 경우 한국경제TV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접수사이트에서 사전 참가신청을 해야 하며 선착순 1,000명(1일 500명)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한국경제TV, 2019년 부동산시장 대전망 강연회 11월 22일 개최...사전접수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