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故 신성일 빈소 찾은 김재박 전 감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토] 故 신성일 빈소 찾은 김재박 전 감독
    김재박 한국야구위원회 경기위원장이 5일 오후 서울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배우 故신성일의 빈소를 찾아 조문하고 있다.

    故 신성일은 지난해 6월 폐암 3기 판정을 받은 후 전남의 한 요양병원에서 투병했다. 지난달 인근 대학병원으로 옮겨 치료를 이어오던 중 병세가 급격히 나빠지면서 4일 오전 별세했다.

    1960년 신상옥 감독·김승호 주연 영화 '로맨스 빠빠'로 데뷔한 고인은 이후 '맨발의 청춘'(1964년), '별들의 고향'(1974년), '겨울 여자'(1977년) 등 숱한 히트작을 남기며 독보적인 스타 자리에 올랐다.

    고인의 장례식은 영화인장으로 엄수되며, 발인은 6일, 장지는 경북 영천이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김성태 원내대표, 故 신성일 빈소 찾아 조문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5일 오후 서울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배우 故신성일의 빈소를 찾아 조문하고 있다.故 신성일은 지난해 6월 폐암 3기 판정을 받은 후 전남의 한 요양병원에서 투병했다. 지난...

    2. 2

      [포토] 故 신성일 빈소 찾은 나경원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5일 오후 서울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배우 故신성일의 빈소를 찾아 조문하고 있다.故 신성일은 지난해 6월 폐암 3기 판정을 받은 후 전남의 한 요양병원에서 투병했다. 지난달 ...

    3. 3

      '영원한 스타' 국민배우 故 신성일 추모 물결…송해 "잘 가요, 구상 중인 특집 안 보여주고 가면 어떡해"

      지난 4일 숨을 거둔 국민배우 신성일 씨의 빈소에는 이틀째 각계 인사와 시민들의 조문이 이어졌다. 빈소가 마련된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5일 오전 고인의 입관식이 열렸다. 방송인 송해와 배우 김창숙, 김병준 자유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