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여성 액티브웨어 브랜드 안다르(Andar), 이너탑 ‘토크’ 티셔츠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성 액티브웨어 브랜드 안다르(Andar), 이너탑 ‘토크’ 티셔츠 출시
    - 체온은 유지시키고, 땀은 빠르게 흡수해서 쾌적한 컨디션으로

    여성 액티브웨어 브랜드 ‘안다르(Andar)’가 가벼운 활동성에 최적화된 이너탑 ‘토크’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토크 티셔츠는 액티브한 일상을 위한 여성스러운 슬림핏을 갖춘 롱슬리브이다. 입었을 때 절제된 실루엣 연출이 특징이다.

    토크 티셔츠는 극세사를 이용한 고탄성 탁텔(TACTEL) 소재를 사용했다. 탁텔은 듀폰사에서 개발한 최고급 스포츠웨어 소재로 가볍고 편안하게 감싸주는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한, 가벼움은 물론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갖췄다.

    하이 텐션 소재는 슬림핏을 연출하는데 적절하며, 전체적인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어 라인을 정리해준다. 내열성이 높아 옷의 형태가 흐트러짐 없이 유지되고, 세탁과 잦은 마찰에도 손상이 일어나지 않는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보온성과 통기성 역시 갖췄다.

    손과 손목을 따뜻하게 덮어주고 손가락을 끼워 넣는 핑거홀은 운동 시 소매가 짧아지는 불편함을 줄여준다. 목을 감싸주는 하이 네크라인도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며 다이나믹한 움직임에도 문제없다.

    토크 티셔츠는 블랙, 아이보리, 딥레드, 딥핑크, 애쉬그레이프, 머드옐로우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 토크 티셔츠는 액티브한 일상과 퍼포먼스를 모두 아우르는 기능성 이너탑이다. 그동안 아름다운 실루엣과 편안한 활동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을 찾았다면 토크 티셔츠가 그 갈증을 해소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다르의 토크 티셔츠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 롯데 백화점 본점을 포함한 주요 점포(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