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재개발지역 공사장서 사람 뼛조각 발견…"실종된 60대 남성 추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재개발지역 공사장서 사람 뼛조각 발견…"실종된 60대 남성 추정"
    인천 한 재개발지역 공사장에서 8개월 전 실종된 60대 남성으로 추정되는 뼛조각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6일 인천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43분께 인천시 서구 당하동 검단 재개발지역 내 한 공사장에서 사람 뼛조각이 발견됐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됐다.

    이 공사장에서 일하던 한 근로자는 경찰에서 "건설 폐기물 더미를 정리하는데 사람 두개골과 대퇴부 등이 보였다"고 진술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뼛조각 위에 덮여있던 바지에서 확보한 신용카드를 토대로 뼛조각의 신원이 올해 3월 경찰에 가출 신고가 접수된 A(63) 씨인 것으로 추정했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과 DNA 검사를 의뢰해 해당 뼛조각의 신원을 재차 확인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남성의 바지 주머니에서 발견된 신용카드에 이름이 적혀 있었고 이를 토대로 실종자 검색을 해 신원을 확인했다"며 "신용카드 외 현금도 함께 발견된 점으로 미뤄 타살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김주리기자 yuffie5@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