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던스코리아(유), 年5일 지역사회 자원봉사 휴일
케이던스코리아(유)는 분기별로 ‘C-ANGEL(케이던스 엔젤)’이라는 이름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케이던스코리아는 임직원들에게 연간 5일의 자원봉사 휴일(Volunteer Time Off)을 준다. 자발적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이다. 매 분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의 참뜻을 직원들과 함께 나누고 지역 사회에 기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케이던스코리아(유), 年5일 지역사회 자원봉사 휴일
지난해 4분기엔 경기 성남시 중앙공원에서 열린 김장나눔 행사에 임직원이 참여해 취약계층에 전달할 김치를 함께 만들었다. 케이던스코리아는 3년째 이 행사에 동참했다.

연말에는 케이던스 본사와 세계 지사에서 ‘시즌 오브 기빙(season of giving)’ 행사를 개최한다. 케이던스코리아는 지난해 행사에서 어린이 환자 두 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줬다. 케이던스코리아 임직원들의 기부금으로 마련한 선물과 회사가 기부한 1만달러를 전달했다. 직원들이 직접 적은 응원 메시지를 매단 크리스마스 트리도 선물했다.

올해 2분기에는 성남시 중탑사회복지관 어르신들의 봄나들이 행사에 도우미로 참여했다. 3분기에는 경기 용인시 수지구에 있는 아동복지시설 성심원 아이들에게 기부금과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임직원들이 성심원을 방문해 청소를 도와주고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케이던스코리아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한다는 경영 방침 아래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하고 임직원 참여 폭도 넓힐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