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펄어비스 3분기 영업이익 603억원…전년 比 297%↑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펄어비스 3분기 영업이익 603억원…전년 比 297%↑
    펄어비스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60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97.2% 늘었다고 공시했습니다.

    매출액은 1,170억원, 당기순이익은 517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대비 각각 323.8%, 281.4% 증가한 수치입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온라인의 대대적인 리마스터와 검은사맙 모바일의 안정적 성장이 실적 상승을 주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펄어비스는 향후 PC와 모바일 게임에 이어 글로벌 콘솔 게임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입니다.

    조석우 펄어비스 재무기획실장은 "지난 1년간 검은사막 IP의 가치 증대와 새로운 성장 기반 확보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며 "검은사막 온라인의 리마스터링, 검은사막 모바일의 해외 시장 진출과 ‘이브 온라인’의 CCP 게임즈 인수는 그 노력의 일환이며, 이를 통해 펄어비스의 역량과 경쟁력이 한층 강화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정희형기자 hhje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