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유니클로가 준비한 감사 할인 행사로,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실시된다. 유니클로는 히트텍 엑스트라 웜,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립 터틀넥 스웨터 등 겨울에 꼭 필요한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총 2회(16~17일, 18~19일)에 걸쳐 기간마다 할인 상품이 다르다.
감사제 기간 동안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사은품으로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유니클로 미니 토트백을 증정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중 랜덤으로 증정되며, 일일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는 매년 전국 180여개 매장은 물론, 모바일 앱으로도 접속이 가능한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감사제를 진행하며 시간 및 공간 제약 없이 유니클로의 대규모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특히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2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토트백과 더불어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추가 혜택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대기 시간 없이 구매가 가능하고 XS, XXL, 3XL 등 보다 다양한 사이즈의 상품도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고 풍성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클로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은 국내 매장 가운데 가장 이른 시간인 오전 7시(16일)부터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온라인몰에서도 행사 첫날 오전 7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