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어필립, 20~21일 서울 관광산업 일자리 박람회 참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객실본부 지원자 대상 채용 면접 시행
    호남 기반 항공사 에어필립은 20~21일 서울 양재동 에이티(aT)센터에서 열리는 '2018 관광산업 일자리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이 박람회는 호텔, 여행, 리조트, 마이스(MICE)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가해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구인 및구직 연계를 지원하는 관광산업 최대의 일자리 행사다.

    올해는 특히 항공일자리관이 마련돼 에어필립을 비롯한 5개 항공 관련 기업이 부스를 꾸린다.

    에어필립은 운송·객실·일반직 채용에 관한 채용 상담을 진행하고 심층면접관을 만들어 객실본부 지원자 대상으로 실제 채용 면접을 실시하기로 했다.

    심층면접에서 합격한 지원자에게는 내년 상반기 신입객실승무원 채용 시 서류 합격 특전을 제공한다.

    에어필립 관계자는 "항공산업 인재를 발굴하고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자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다"며 "청년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항공산업 전문인력 양성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임동률 기자 exia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어필립, 국제선 취항 앞두고 연말까지 70명 추가 채용

      에어필립은 오는 12월까지 70여 명의 인력을 추가 채용한다고 15일 밝혔다.4·5호기 도입과 국제선 취항 등 노선 확대에 따라 당초 45명이었던 채용 계획을 70명으로 늘렸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2. 2

      에어필립, 저비용 항공사(LCC) '출사표'

      호남기반의 소형항공사 에어필립이 지난 6월 말 상업운항을 시작한 지 5개월 만에 저비용항공사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에어필립은 9일 국토교통부에 국제항공운송사업 면허 신청서를 제출하고, 공식적으로 저비용항공...

    3. 3

      에어필립, 저비용항공사 시장 출사표…국제항공운송면허 신청

      호남기반 지역항공사 ㈜에어필립이 9일 국토교통부에 국제항공운송사업 면허를 신청해 저비용항공사(LCC)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국토교통부는 지난달 31일 항공사업법 시행령을 개정해 신규 LCC 면허심사 기준을 납입자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