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초원회원권거래소,노인복지 후원금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초원회원권거래소,노인복지 후원금 전달
    사진설명: 초원회원권거래소 이제용 대표(왼쪽)는 19일 독거노인복지지원재단에 신발과 수건 등 생활 물품을 후원했다.독거노인복지지원재단 제공.

    초원회원권거래소가 홀몸노인 등 부산지역 독거노인을 지원하고 나섰다.

    초원회원권거래소(대표 이제용)는 19일 독거노인복지지원재단에 신발과 수건 등 생활 물품을 후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제용 초원회원권 대표와 김경수 독거노인복지지원재단 사무국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제용 대표는 “이번 후원 물품 전달을 시작으로 독거노인 지원사업은 물론이고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해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독거노인복지지원재단은 대한민국 100세파워엑스포와 독거노인 주거환경개선사업, 독거노인 빨래방 지원, 찾아가는 이미용 지원, 노인학대 예방 교육 사업 등 노인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노후 생활 제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보와 경영혁신중기협,사랑의 연탄나눔 활동

       신용보증기금 부산경남영업본부(본부장 장동환)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부산울산경남연합회(회장 김재일)는 19일 부산시 연제구 지역 영세가정에 동절기 난방을 위한 연탄 3300장을 구입, 가정에 배달하는 사...

    2. 2

      안양시농수산물도매시장, 법원 승소로 '정상화 탄력'

      안양시농수산물도매시장의 정상화가 탄력을 받게 됐다. 시는 안양도매시장 공사대금 청구소송에서 원고인 예림종합건설(주)의 항소를 기각한다는 고등법원 판결이 나왔다고 19일 발표했다. 시에 따르...

    3. 3

      국립아시아문화전당, 21일부터 ‘ACC 전문인력 국제 컨퍼런스’ 개최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21일부터 23일까지 '2018 ACC 전문인력 국제 컨퍼런스'를 연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컨퍼런스는 '움직이는 예술현장_진화하는 전문성(Upcoming and Emerg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