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오롱몰·뉴발란스·ABC마트 등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최대 81% 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코오롱몰 캡처
    사진=코오롱몰 캡처
    국내 각종 의류와 화장품 및 스포츠 브랜드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열고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코오롱FnC는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다운 재킷, 코트 등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 남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 스포츠 브랜드 '헤드' 등이 대상이다. 선미 패딩으로 불리는 '헤드(HEAD)'의 롱패딩을 비롯해 다양한 아우터를 10만원대 또는 그 이하에 선보이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오는 25일까지 전품목 '1+1(라인프렌즈에디션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보랏빛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M 퍼펙트 비비크림' 등을 포함해 1400여 개의 인기 품목을 1+1으로 만날 수 있으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우 스킨밤'과 '글로우 텐션'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오는 23일까지 온라인몰 단독으로 한도 없는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5000명(하루 최대)에게 증정한다. 아울러 매일 10여개의 상품을 최초 할인 또는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블랙 올리브데이'도 진행하기로 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쑤! 다 주는 선물대전'은 전국 매장에서 물품을 구매하면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경품 응모권'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후 추첨을 통해 유럽여행상품권, 애플 맥북프로, 삼성 갤럭시노트9,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CGV 관람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ABC마트는 온라인몰 단독으로 오는 21일까지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퓨마 등 스포츠 브랜드 및 겨울부츠 상품들이 준비됐다.

    뉴발란스는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81% 할인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행사는 기간 동안 '다운데이', '러닝데이', '우먼스데이', '리얼 블랙 프라이데이', '풋볼데이' 등 다양한 테마로 열릴 예정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 역시 25일까지 겨울 다운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트와이스 위크'를 진행한다. 또 올해 가을·겨울 시즌 다운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빈폴스포츠 스마트폰 터치 니트 글로브'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강경주 기자
    IT·전자 분야를 취재하고 기록합니다.

    ADVERTISEMENT

    1. 1

      뉴발란스,19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돌입…최대 81% 할인

      뉴발란스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일주일간의 세일 축제를 시작한다. 뉴발란스는 19일 온라인 멤버 선판매를 시작으로 일주일간 최대 81% 세일을 이어간다. 매일 오전 10시 새롭게 콘셉트 상품 판매가 시작되...

    2. 2

      뉴욕증시, 연말 소비시즌…'블프 효과'에 촉각

      이번주 뉴욕증시는 블랙프라이데이(11월 넷째주 금요일) 소비 동향을 주시하고 있다. 미·중 무역협상 및 영국 브렉시트(유럽연합 탈퇴) 진행 상황도 투자자들의 관심사다.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점인 미국의 연말...

    3. 3

      "블프 특수 잡아라"…카드사들 할인·무료배송 경쟁

      카드회사들이 오는 24일 미국 최대 쇼핑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겨냥해 다양한 혜택을 경쟁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카드별 행사만 잘 활용해도 더욱 저렴하게 해외직구(직접구매)를 즐길 수 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