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스콤, 통합 컨트롤 센터 오픈…"고객 서비스 장애발생 시 신속대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분산배치 관제시설 일원화…신속한 상황대처
    코스콤, 통합 컨트롤 센터 오픈…"고객 서비스 장애발생 시 신속대응"
    코스콤이 통합 컨트롤 센터를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장애 발생 시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코스콤은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통합 컨트롤 센터(KICC) 개소식을 진행하고 상황실 내부를 최초로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통합 컨트롤 센터는 기존 거래소 신관과 별관에 분산됐던 관제센터·시스템운용센터·종합상황실을 통합해 한 곳에서 상황조치가 가능하도록 배치했다.

    개소식에 참석한 정지석 사장은 "공간과 조직의 물리적․화학적 통합으로 고객 서비스 장애 발생 시 한 발 빠른 IT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스콤-혁신 스타트업 5곳,데이터 생태계 조성…"핀테크 일자리 창출 도모"

      코스콤이 자본시장 데이터 생태계를 조성하고 핀테크 일자리 창출을 위해 경쟁력 있는 혁신 스타트업 5곳과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22일 코스콤은 여의도 본사에서 혁신 스타트업 5곳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이하 ...

    2. 2

      코스콤-연세대학교, 금융IT융합 인재 양성 업무 협약

      코스콤과 연세대학교(원주캠퍼스) 정경대학이 한국 금융IT 융합인력을 양성, 국내외 양질의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협력키로 했다.1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코스콤은 연세대학교 원주캠퍼스에서 정경대학과 차세대 금...

    3. 3

      코스콤, 사내벤처·스타트업 지원 늘린다

      코스콤이 핀테크(금융기술)기업과 사내 벤처기업 지원을 강화한다.코스콤은 핀테크 오픈플랫폼을 사용하는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지원을 늘릴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코스콤은 2016년 8월부터 핀테크기업을 위한 오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