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박해진, ‘맛있는 녀석들’ 출연…유민상 러브콜에 응답 `의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해진, ‘맛있는 녀석들’ 출연…유민상 러브콜에 응답 `의리`


    배우 박해진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유민상과의 인연으로 `맛있는 녀석들`에 출격한다.

    박해진 소속사 측은 “박해진은 인기 먹방 프로그램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 출격을 확정짓고 곧 촬영 예정이다”며 “평소 먹방과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박해진은 ‘맛있는 녀석들’의 애청자다”고 밝혔다.

    박해진은 유민상을 자신이 모델로 발탁된 LED 마스크 광고에 적극 추천해 촬영을 함께 하는 인연을 맺었다. 유민상은 광고 촬영장에서 박해진에게 출연을 부탁했고, 박해진이 흔쾌히 응하면서 이번 촬영이 성사됐다.

    음식에 대한 코드가 비슷한 두 사람은 광고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음에도 마치 오래된 친구처럼 음식을 주제로 이야기꽃을 피우는가하면 남다른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성공적인 광고 촬영을 이끌어낸 바 있다.

    박해진이라는 특급 게스트 출연에 대환영을 표하며 `맛있는 녀석들`은 독특한 콘셉트를 준비중이라는 후문이다. 남들이 먹기 어려운 음식도 가리지 않고 잘 먹는 박해진의 특성을 고려해 특집다운 재미를 줄 맛있는 녀석들에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박해진X유민상이라는 의외의 조합으로 광고 촬영에도 나서 큰 화제가 됐던 두 사람은 이번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미남 배우의 정석`으로 알려진 박해진이 평소의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먹방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새로움을 보여줄지도 관심 가는 대목이다. 또 박해진, 유민상이라는 언뜻 보면 공통분모가 없어 보이는 두 사람이 광고에 이어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줄 특별한 케미가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연말이 다가오면서 바쁜 스케줄을 소화중인 박해진은 현재 `맛있는 녀석들` 촬영 스케줄을 조율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