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 X 홍대광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 파티 개최!
크리스마스 이브는 서울가든호텔에서 따뜻하게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12월 24일에 홍대광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브파티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2018년 연말에 친구 또는 연인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기획한 이번 파티는 오후(18시~ 20시까지) 총 한 타임으로 진행된다.

18시부터 700명의 수용 가능한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호텔 웨딩 공간으로 유명한 그랜드 볼룸2층에서의 쉐프의 특선 크리스마스 이브 왕새우 & 최상급 소 안심 스테이크코스 식사를 즐긴후 19시부터는 본격적인 홍대광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브파티 공연이 진행된다.

슈퍼스타케이 출신 가수인 홍대광은 잘됐으면 좋겠다, 바람의 언덕, 답이 없었어, I FEEL YOU 등 다수 히트곡을 가지고 있으며 드라마 OST등 활발한 활동을 가지고 있는 가수이다.

공연이 끝난 후 마지막으로 행운권 추첨도 한다.

행운권 이벤트 선물로는 서울가든호텔 스위트 프리미엄 숙박권, 용평리조트 숙박권, 라스텔라 뷔페 식사권, 237년 역사를 갖은 프랑스의 향을 담은 뱅네프 생토노레 퍼퓸솝, 와인세트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된다.

성인1인 (중학생 이상 <14세이상>입장 가능) 티켓 가격은 15만원에서 12만원으로 소셜커머스 티몬,쿠팡,위메프에서 20%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시간은 18:00~20:00까지 이다. (본인 확인 서류 반드시 지참)

행사 이용고객은 호텔 내 무선인터넷과 주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sw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