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대학교 (총장 김두년)는 11월28일 교내 대강당에서 재학생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취업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중원대 청춘 토크콘서트 ` 성료
이번 행사는 취업 문제와 미래 불확실성으로 진정한 청춘의 의미를 잃어가고 있는 청년들이 고민을 듣고 소통하고자 마련되었다.

총 3부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1부에서는 ‘쫄지말고 Job아라’라는 주제로 조민혁 취업전문가와 김도연 PD가 학생들의 취업을 응원하는 취업강연을 하였고, 2부에서는 ‘청춘의 미래를 이야기하는 공감 토크 콘서트’주제를 통해 각 분야별 패널들과 학생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오갔다. 3부에서는 이지운 스타트업 대표가 특별강연을 진행하였다.
중원대 청춘 토크콘서트 ` 성료
최희 아나운서와 개그맨 전환규의 MC로 진행된 이번 취업 토크콘서트에는 전선욱 웹툰 작가, 지투 래퍼, 박준영 재심 전문 변호사, 장재열 청춘상담소 대표 등 분야별 전문패널이 함께하며 공연과 토크, 강연이 어우러진 축제와 소통의 장이 되었다.

토크콘서트에 참여한 학생들은 “미래 설계와 취업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했다.

콘서트를 주관한 취·창업지원센터장 이상춘 교수는 “학업과 취업 준비로 지친 청춘들에게 터닝 포인트 시간을 제공하고, 청년 취업에 관한 소통의 자리로 마련했다.”며 “청년들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지속적인 취업 및 창업 지원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중원대 청춘 토크콘서트 ` 성료
김지수PD design13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