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스손해보험)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은 삼성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강화하고 새롭게 리뉴얼한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에서 3가지 보험상품을 우선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험상품은 공통적으로 합리적인 금액과 실속 있는 보장을 특징으로 꼽았다. 보험상품은 'Chubb One-Day 레저보험(자전거플랜)'과 '(무)Chubb 다이렉트 매일안심 운전자보험Ⅱ', 'Chubb 해외여행보험'이다.

Chubb One-Day 레저보험(자전거플랜)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꼭 필요한 날, 핵심 보장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자전거 사고로 인한 피해뿐 아니라 레저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5대골절 진단비와 골절, 무릎인대파열 및 연골손상, 아킬레스힘줄손상 등 수술비를 담보하고 깁스와 상해에 따른 응급실 내원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연령은 20세를 전후로 성인형과 키즈형으로 구분되고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무)Chubb 다이렉트 매일안심 운전자보험Ⅱ는 월 1만원대 보험료로 자가용 운전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의 처리지원금과 치료비를 지원하고 운전 중 교통상해로 사망할 경우 가족생활자금을 매월 5년 동안 지급한다. 보험료는 매년 갱신없이 만기 시까지 처음에 가입한 금액 그대로 유지된다.

Chubb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상품으로 특약을 통해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 휴대품의 도난과 파손에 대한 손해를 보상하고 타인의 신체나 재물에 손해를 가하여 법률상 배상 책임을 부담하는 경우 보상한도액 내에서 보장받을 수 있다.

에이스손해보험의 보험상품은 해외여행보험을 제외하고 삼성카드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휴대폰 인증만으로 삼성카드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다이렉트 보험 사이트의 간편한 절차를 통해 쉽고 빠르게 보험료를 계산하고 가입할 수 있다.

에이스손해보험 관계자는 "에이스손해보험은 삼성카드와 함께 간편하고 실속 있는 새로운 형태의 다양한 보험상품들을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에서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