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 “갤럭시S8·LG V30 가격 0원 판매로 누적 방문 1억 2천 만 돌파…”
최근 스마트폰 시장 과포화 상태와 성능 상향 평준화, 200만 원에 육박하는 극단적인 가격 상승 등을 피해 ‘가성비’ 가 뛰어난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국내 제조사에서는 고가 스마트폰보다 저가 스마트폰을 많이 출시해 틈새시장을 노리는 전략을 펼치는 것은 업계에서 공공연한 사실이며, 가격에 지친 소비자들에게는 충분히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으로 알려지면서 네이버 ‘휴대폰 쇼핑 검색어’ 차트 역주행 중인 ‘갤럭시S8’ , ‘LG V30’ 을 검색 하다보면 ‘0원 판매’ 라는 단어가 자주 등장하곤 한다.

실제로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국대폰’ 은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출고가 기준 50%부터 100% 할인을 적용하여 한정 판매를 진행하며, 그 중 인기가 가장 많은 모델은 0원에 판매되고 있는 갤럭시S8과 LG V30이다.

‘국대폰’ 관계자는 STAFF용은 “현재 카페 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은 갤럭시S8이 1위 LG V30이 2위, 갤럭시S9 플러스가 3위, 아이폰7이 4위를 차지했으며, 전국 상위대리점을 통한 대량 재고 수급으로 3차 판매까지 진행되면서 누적 방문 1억 2천 만을 돌파했다.” 라고 전했다.

‘국대폰’ 은 페이스북 ‘인사이트’ , 각종 언론사, 포스트,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에 노출되면서 ‘휴대폰 싸게 사는 법’, ‘휴대폰 싸게 사는 곳’ 등 높은 인지도를 얻으면서 ‘온라인 스마트폰 특가 전문 카페’ 로 성장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