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산시, 고용창출 우수기업 공모사업 3개 기업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충남도가 공모한 ‘2018 고용창출 우수기업 인증사업’에 3개 기업이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고용창출 우수기업 인증은 어려운 고용여건 속에서 신규 인력을 채용하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고용창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사업이다.

    충남 지역 중소기업 중 상용근로자 고용증가율이 전년 대비 10% 이상이고, 고용증가 인원이 5명 이상인 기업이 신청 대상이다.

    우수기업으로 인증된 영광YKMC, 삼아인터내셔날, 엘케이모터스는 2000만원의 근로환경개선금과 인증서가 수여되고, 인증 후 3년간 지방세 관련 서면조사 및 직접조사가 면제된다.

    지난해에는 아산 세진아이지비와 에이비치테크놀러지 등 2개 기업이 선정돼 식당 시설개선 등 근로환경개선 사업을 추진했다.

    아산=강태우 기자 kt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산시, 베트남·말레이시아 대형마트에서 '아산배' 홍보

      충남 아산시는 지역 농산물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베트남과 말레이시아 대형마트에서 홍보행사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오세현 아산시장은 베트남 하노이에 있는 5개 대형마트를 찾아 아산배 판...

    2. 2

      두 도시 하나의 생활권…상생과 화합의 상징 '천안아산상생협력센터' 개관

      충남 천안시와 아산시의 상생과 화합을 상징하는 건물이 두 도시의 경계에 들어섰다.구본영 천안시장과 오세현 아산시장은 두 도시 시민들이 한 공간에서 문화를 즐기고, 도시의 안전망을 구축하기로 두 손을 맞잡았다.&nbs...

    3. 3

      "아산시 곡교천에서 자전거 타고 가을 만끽해요"

      충남 아산시는 오는 27일 아산 곡교천 야영장에서 '제8회 자전거 대행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시는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해 은행나무길에 자전거 대여소를 마련했다.곡교천 야영장에서 신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