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충남테크노파크, 올해 기관경영평가서 최우수 기관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충남테크노파크, 올해 기관경영평가서 최우수 기관 선정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윤종언)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전국 18개 테크노파크를 대상으로벌인 2018년(2017년 경영실적) 기관경영 실적평가에서 S등급을 획득해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발표했다.

    충남TP는 이번 평가에서 △충남의 미래먹거리 발굴 △성장단계별 중소기업 육성 △일자리 고용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분야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충남TP는 올 초 충남도가 실시한 2018년 공공기관장 경영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가 등급’을 받았다.

    이어 이번 중소벤처기업부의 기관경영평가에서도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충남의 기업지원 혁신거점기관으로의 위상을 굳히게 됐다.

    충남TP는 이번 평가에서 지역중소기업육성을 위한 양질의 기업지원 플랫폼 운영 및 기술개발지원을 비롯해 중대형 국가 R&D 사업 수주 등의 성과창출형 조직 문화 정착, 경영 관리 및 성과 창출을 위한 조직, 인사 등 경영관리 분야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윤종언 충남테크노파크 원장은 “이번 평가 결과는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이번 평가 결과를 계기로 지역중소기업과 함께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기술혁신거점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충남테크노파크, 올해 기관경영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윤종언·충남TP)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가 전국 18개 테크노파크를 대상으로 한 기관경영실적평가에서&nb...

    2. 2

      "충남 북부권을 수소산업 글로벌 클러스터로 키우겠다"

      서산 당진 예산 등 충남 북부권이 글로벌 수소산업 혁신성장 거점 지역으로 조성된다.충남테크노파크(원장 윤종언·사진)는 2020년까지 1027억원을 투입해 내포신도시를 중심으로 수소전기차 부품산업을 육성하...

    3. 3

      직원에 쪽지 보낸 병원장 '성희롱' 혐의 과태료…무슨 내용이었길래

      강원 춘천시 한 개인병원 원장이 여성 직원에게 성관계를 암시하는 쪽지를 보낸 혐의로 과태료를 부과받고, 근로기준법 위반죄로 검찰에 송치됐다.27일 고용노동부 강원지청은 병원 사업주 A씨에게 남녀고용평등과 일&midd...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