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최진호, MBC `아이템` 합류…김강우-주지훈과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진호, MBC `아이템` 합류…김강우-주지훈과 호흡


    명품 신스틸러 최진호가 MBC 새 월화드라마 `아이템`에 합류한다.

    오리진엔터테인먼트는 6일 "최진호가 MBC `아이템`에 차장 검사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아이템’은 엇갈린 운명의 두 남녀가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다. 최진호는 극중 소시오페스 조세황(김강우)을 조력하는 악의 축인 차장 검사 역을 맡았다. 차장 검사는 조세황과 강곤(주지훈)을 모두 지켜보는 인물로 등장하며 극에 극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아이템’ 출연을 확정 지은 최진호는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상속자들`, `낭만닥터 김사부` 영화 `도둑들`, `더 테러 라이브` 등 다수의 작품들을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 온 베테랑 배우다. 최근엔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미스터 션샤인` 등에 출연하며 명품 신스틸러 다운 강렬한 연기로 이목을 끌었다.

    내년 상반기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월화드라마 ‘아이템’은 지난해 OCN 드라마 ‘구해줘’를 통해 호평을 받은 정이도 작가가 집필을 맡고,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 공동 연출과 단막극 ‘하우스, 메이트’를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성욱 PD가 연출을 맡았다. 이 밖에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김유리 등이 캐스팅되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최진호는 오는 12월 26일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언니`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2. 2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3. 3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