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연말연시 가장 완벽한 ‘럭셔리 파티’ JW 메리어트 서울 ‘페스티브 펜트하우스 패키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바야흐로 연말연시가 다가왔다. 사랑하는 이들과 특별하게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고 싶은 당신을 위해 JW 메리어트 서울이 ‘페스티브 펜트하우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페스티브 펜트하우스 패키지’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최고급 객실인 펜트하우스에서 투숙하며 럭셔리한 파티를 즐기고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내년 1월까지 운영하는 이 패키지는 다양한 선물과 혜택들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페스티브 펜트하우스’ 패키지는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와 앰버서더 펜트하우스 2가지 옵션으로 파티나모임의 목적이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두 객실 모두 호텔 최상층인 32층과 33층에 위치한 복층 구조로, 통 유리창을 통해 화려하게 펼쳐지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한강과 남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의 33층에는 거실과 다이닝룸, 그리고 주방이, 32층에는 2개의 침실과 응접실, 드레스룸, 욕실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두 층 사이를 오가는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어 파티 공간과 휴식 공간을 분리하여 이용할 수 있다. 앰버서더 펜트하우스는 엘리베이터와 더불어 계단을 통해서도 층간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33층 거실에는 별도의 뮤직룸이 마련돼 있어 노래를 부르며 음악과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여러 명이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카나페와 샐러드, 치즈 플래터, 스시 플래터, 디저트, 그릴 메뉴 카빙 서비스 등으로 풍성하게 준비되는 특별 파티 디너 메뉴가 준비되며 셰프가 펜트하우스를 방문해 고기 메뉴를 직접 카빙하여 서빙해준다. 샴페인, 와인, 맥주 등 파티와 곁들일 수 있는 주류와 각종 음료 및 스낵들로 가득 채워진 미니 바 또한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JW 메리어트 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경제 라이브채널 배경민PD / bk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