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경없는 포차' 신세경, 알고보니 흥부자+배려심 최고 '엄지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출처=Olive, tvN '국경없는 포차' 방송캡쳐
    사진 출처=Olive, tvN '국경없는 포차' 방송캡쳐
    '국경없는 포차'에 출연 중인 신세경이 네티즌들의 화제를 받고 있다.

    신세경은 Olive, tvN 예능프로그램 '국경없는 포차'에서 캡틴 셰프를 맡아 파리에 차린 1호점 영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야무진 손과 팀원들을 위해 속 깊게 움직이는 신세경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고 음악에 맞춰 이리저리 몸을 흔드는 모습은 그야말로 흥이 넘치는 모습이었다.

    영업 2일 차를 맞아 신세경은 치즈를 넣은 달걀말이를 만들기로 결정하고 크루들과 장보기에 나섰다. 치즈를 사러가는 차안에 음악이 나오지 신세경의 흥이 폭발했다. 시종일관 춤을 추고 노래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충격을 안겼다. 그동안 고고한 이미지였던 신세경의 새로운 면을 볼 수 있어 프로그램의 재미가 살아난 것.

    달걀말이에 들어갈 치즈는 에멘탈 치즈로 결정했다. 기존 달걀말이의 변형에 신세경은 긴장하면서도 설레는 마음으로 즐겁게 요리했다. 익숙지 않아 초반에 치즈를 빼먹는 등 실수를 했지만 이이경의 응원에 힘입어 침착하게 요리를 완성했다. 또 달걀말이용 팬이 자꾸 미끄러져서 당황스러운 가운데 화상을 입기도. 하지만 바쁜 크루들을 배려해 혼자 조용히 차가운 캔으로 열을 식히는 등 묵묵히 자신의 일에 집중하며 주변을 배려하는 예쁜 마음이 눈에 띄었다.

    한편 Olive, tvN 예능프로그램 '국경없는 포차'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국경없는 포차' 신세경 "불법촬영 선처 없다 … 가장 의지한 사람은 박중훈"

      배우 신세경이 첫 리얼 예능 버라이어티에 셰프로 고정 출연한다.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를 통해서다. 19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

    2. 2

      안정환 "'국경없는 포차' 관심 없었다…박중훈 때문에 출연"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이 박중훈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19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안정환은 "예능 한지는 얼...

    3. 3

      '국경없는 포차' 신세경, 몰카 사건 초강수 둔 까닭은?

      배우 신세경과 에이핑크 윤보미 몰카 논란에 대해 '국경없는 포차' 측이 입을 열었다. 19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올리브 '국경없는 포차' 제작발표회에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