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차車] "탁송 기사 때문에 차가 박살났습니다' 벤츠 S500 운전자 폭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업차 부산 출장 갔다가 너무 피곤해서 차량은 탁송 기사한테 부탁해서 올리고 KTX 타고 서울로 올라오는 도중 전화가 왔습니다. 차가 미끄러져서 사고가 났다고."

    한 자동차 커뮤니티 게시판에 "정신 나간 탁송기사 때문에 제 차량이 박살났습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올라온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기사에게 탁송을 맡겼던 차량주 A씨는 "뭐 운전하다가 그럴 수도 있지 하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블랙박스 확인해보니 눈도 오고 도로도 미끄러운데 어떻게 저렇게 속도를 낼 수 있었는지. 제정신이 아닌 사람 같았다"라고 전했다.
    출처=보배드림
    출처=보배드림
    해당 영상에는 눈이 쌓인 도로를 무서운 속도로 질주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A씨는 "보험접수 됐다는 말에 센터 입고시켜서 수리 중인데 견적은 3000만 원 정도 나오고 3주 수리기간 소요된다고 하더라"라면서 "렌트 등을 말 꺼낼 상황도 안된다. 다른 운전자들도 대리나 탁송 운전 등 이용할 때는 조심하길 바란다"라고 충고했다.

    참고로 해당 차량은 벤츠의 최고급 모델 S클래스에 4륜 구동 시스템을 장착한 4MATIC이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S500은 첨단 장비가 탑재돼 눈길에도 안 미끄러지는 줄 알았나 보다", "저 좋은 차를 저렇게 망가뜨리다니. 탁송 기사 배짱 좋다. 눈길에 저리 달리고", "기사가 직접 운전하는 탁송에 함께 동승 안한 게 천만다행이다", "아무리 사륜이어도 너무 위험한 속도로 보인다", "무슨 자신감으로 남의 차로 눈길에 저렇게 운전할 수 있는건가? s500이면 난 손 떨려서 기어갔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영상보기

    ※[아차車]는 차량이나 불법주차 등 다양한 운전자들의 행태를 고발하는 코너입니다. 피해를 입었거나 고발하고픈 사연이 있다면 보내주세요. 그중 채택해 [아차車]에서 다루겠습니다. 여러분의 사연을 보내실 곳은 jebo@hankyung.com입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70대 노인 차로 치어 숨지게 하고 달아난 20대 검거

      전남 화순경찰서는 15일 70대 노인을 차로 치어 숨지게 하고 달아난 혐의(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상 도주치사)로 A(26)씨를 조사 중이다.A씨는 이날 오전 0시 58분께 화순군 화순읍 땀재터널 입구 앞에...

    2. 2

      용인 기흥구서 탱크로리 넘어져 1명 사망·1명 중상

      15일 오후 1시 19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의 한 편도 2차로에서 달리던 탱크로리가 도로 옆으로 넘어졌다.이 사고로 탱크로리 운전자 A(29) 씨가 사망하고 동승자 B(26) 씨가 중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

    3. 3

      [아차車] 햄버거 가게로 돌진한 자동차 … 70대 운전자 "브레이크 착각"

      부산에서 차량이 햄버거 가게로 돌진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14일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께 부산 연제구 한 햄버거 가게로 70대 운전자의 검은색 토스카가 돌진했다. 차량은 전면 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