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마트, 화곡동 전통시장에 '키즈 라이브러리' 개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마트가 전통시장 및 지역사회와 상생을 강화한다는 취지에서 전통시장 안에 어린이 체험형 도서관을 처음 열었다.

    이마트는 오는 20일 서울 강서구의 전통시장인 남부 골목 시장 내 화곡지역 아동센터 2층에 '키즈 라이브러리' 2호관을 개관한다고 19일 밝혔다.

    101㎡(30.5평) 규모로 지역 내 모든 어린이에게 개방되고, 3천여권의 책과 다양한 체험 거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어린이 행동발달과 인식체계에 따라 테마별로 도서를 분류했고, 각 주제에 맞는 교구와 체험 키트도 전시했다.

    미세먼지를 실시간 측정하는 공기청정 시스템을 갖췄고, '소리놀이터숲' 방에서는 KT의 기가지니를 활용해 책 읽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꾸몄다.

    이마트 김맹 CSR 담당 상무는 "아이들에게는 창의력을 기르는 배움터가 되고, 주민들에게는 지역 사랑방 역할을 해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마트, 화곡동 전통시장에 '키즈 라이브러리' 개관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스타필드시티 위례, 개장 첫주말 '흥행'…사흘간 12만여명 몰려

      그랜드 오픈(18일)에 앞서 지난 14일 프리오픈한 '스타필드시티 위례'를 찾아온 고객이 사흘간 12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또 30개월 만에 개점(13일)한 오프라인 마켓 이마트 의왕점에도 나...

    2. 2

      이마트 의왕점·스타필드시티 위례, 첫주말 '흥행'

      지난 13일 문을 연 이마트 의왕점과 14일 프리오픈한 스타필드시티 위례가 개점 첫 주말 고객들의 발길을 끄는 데 성공했다.이마트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의왕점을 찾은 고객이 8만3천여명을 기록했다고 1...

    3. 3

      이마트, '아트 앤 와인' 3종 선보여

      이마트가 한국을 대표하는 화백 3인의 작품을 와인 병 라벨에 담은 '아트 앤 와인' 3종을 선보인다. 아트 앤 와인을 개발한 신세계 L&B는 김창열 화백의 '물방울', 윤명로 화백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