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반려견은 잃었지만…부모말 안 들은 덕에 가족 구한 10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반려견은 잃었지만…부모말 안 들은 덕에 가족 구한 10대
    부모의 말을 듣지 않고 새벽까지 넷플릭스를 시청하던 미국의 10대 소년이 잠들지 않은 덕분에 끔찍한 화재에서 가족을 구했다

    3일(현지시간) AP통신에 따르면 미국 델라웨어주에 살던 소년 다미르는 전날 새벽 넷플릭스를 보고 있다가 집에 불이 난 사실을 알아챘다.

    그의 어머니 앤절라 마리 보든은 페이스북에 "아들 다미르가 오전 1시께 자고 있던 나와 남편을 깨워 모두를 구해냈다"고 밝혔다.

    그는 "만약 아이가 내 말을 듣고 일찍 잠자리에 들었다면 우리 가족은 지금 어떻게 됐을지 모른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나 보든 가족이 키우던 반려견 네 마리 중 두 마리는 화재로 죽었고, 다른 두 마리는 여전히 실종 상태다.

    이번 화재는 조립식 이동주택의 누전차단기에 전력 과부하가 걸려 일어났다고 보든은 전했다.

    적십자 측에서는 화재로 집을 잃은 보든 가족에게 600달러(약 67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비와 옷가지를 제공했다.

    보든의 이웃 주민인 로빈 패튼 존스는 페이스북에서 보든 가족을 위한 생활용품 기부와 모금 활동을 벌이고 있다.

    김주리기자 yuffie5@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