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百, 업계 최대규모 와인 복합매장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 압구정본점에 업계 최대규모의 와인 전문매장 '와인웍스'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국내 주요 백화점의 와인 매장은 평균 66∼165㎡ 수준이지만 와인웍스는 330㎡로 최대규모다.

    와인웍스는 와인에 곁들여 먹는 20여종의 요리와 와인을 함께 판매하는 레스토랑은 물론 한잔씩 구매해 즐길 수 있는 와인바와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진행하는 커뮤니티 라운지 등으로 구성된다.

    현대백화점은 이곳에서 전문 소믈리에의 와인클래스를 운영하고 해외 유명 와인 브랜드의 파티도 유치할 계획이다.

    또 시즌별로 10여종의 와인을 시음해 볼 수 있는 테이스팅 코너도 운영한다.

    와인웍스에서는 1천500여종의 와인과 와인잔, 오프너 등 50여종의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14일부터 31일까지 600여 품목의 와인을 최초 판매가 대비 5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百, 업계 최대규모 와인 복합매장 오픈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수온 상승에…'고등어·갈치' 국민생선 싸졌다

      여름바다 평균 수온 매년 0.34도씩 ↑갈치, '20년 만의 대풍' 기록 갈아치워설 선물세트, 과일보다 수산물 '인기'고등어와 갈치 등 서민 식탁에 자주 오르는 '국민생선...

    2. 2

      현대백화점, 현대百 천호점 앞세워 프리미엄 고객 공략

      현대백화점그룹이 미래를 대비한 신규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연초 서울 천호점 증축을 완료하고 리뉴얼한 현대백화점은 올해는 내년 이후 줄줄이 개점하는 백화점과 아울렛 사업을 차질 없이 준비하는 데 주력하기로 했다....

    3. 3

      모피 저렴하게 장만하세요

      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까지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점에서 진도모피그룹의 브랜드 할인전을 연다. 진도모피 이월 상품을 40~70% 저렴하게 판다. 대표 상품은 진도모피 밍크 하프코트(150만원), 엘페 아더 퍼 베스트(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