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호주 뉴질랜드 영국 왕복항공권 특가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행의 향기

    여행 브리프
    호주 뉴질랜드 영국 왕복항공권 특가

    필리핀항공이 1월 한 달 동안 호주와 뉴질랜드, 영국 왕복 항공권을 특가에 선보인다. 오는 5월까지 출발하는 마닐라 경유 시드니, 멜버른, 오클랜드, 런던 항공권이 60만3200원부터. 이달 31일까지 필리핀항공 한국사무소 직영 여행사인 온필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된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왕복항공권 특가 등
    에미레이트항공 플라이베터 이벤트

    에미레이트항공이 신년 맞이 플라이베터 특가 이벤트를 이달 27일까지 한다. 오는 11월30일까지 출발하는 유럽과 중동, 인도양, 북남미, 아프리카 등 전체 노선이 대상이다.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 기준 유럽은 87만원, 중동은 85만원, 인도양은 111만원, 아프리카는 93만원부터.

    영국 프리미어리그 빅매치 패키지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영국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경기 관람 패키지를 내놨다. 맨시티와 아스널(2월3일), 맨시티와 첼시(10일), 맨체스터와 리버풀(24일), 첼시와 토트넘(27일), 아스널과 맨체스터(3월9일) 등 5개 경기를 VIP 또는 프리미엄 좌석에서 관람하는 패키지다. 홍콩을 경유해 런던 또는 맨체스터로 가는 5박6일 일정으로 220만원부터.

    호주 뉴질랜드 영국 왕복항공권 특가 등
    아난티 남해 2019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아난티 남해가 올 인클루시브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위트룸 또는 그랜드빌라 객실, 스페셜 4코스 만찬과 조식 뷔페, 스파와 노천당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주중 2인 기준 32만원부터.

    큐레이터 동행 UAE 아트로드

    하나투어가 아랍에미리트(UAE) 아트로드 테마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3월19일 출발해 4박7일 일정으로 아트 두바이와 샤르자 비엔날레 등 행사를 둘러보고 루브르 아부다비 박물관을 방문하는 패키지다.

    전 일정 큐레이터가 동행하며 부르즈 칼리파와 그랜드모스크 등 중동을 대표하는 이색 건축물 탐방 포함, 464만원부터.

    ADVERTISEMENT

    1. 1

      컬러 믹스매치 장인…그가 만들면 다르다

      ‘생동감 넘치는 색상과 클래식한 디자인.’ 영국 브랜드 ‘폴 스미스’의 이미지다.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유명한 폴 스미스는 여러 색상을 섞어 매치하는 최근 트렌드 덕분에...

    2. 2

      신세계 화장품 '연작' 면세점 진출…K뷰티 열풍 타고 中밀레니얼 세대 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서울 중구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에 화장품 브랜드 ‘연작’의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열었다. 1월 한 달 동안 임시 운영한 뒤 다음달 2일부터 정식 매장을 열 예정이다...

    3. 3

      전 부치느라 고생한 당신…호텔 설캉스 떠나라

      다음달 설은 최장 9일간 쉴 수 있는 ‘황금연휴’다. 호텔업계는 기나긴 설 연휴를 맞아 ‘설캉스(설+바캉스)’ 이용객들을 잡기 위해 다채로운 패키지를 준비했다. 명절 동안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