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커, 식약처가 효과 인정한 어린이 키성장 건기식
종근당건강의 아이커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는 2015년부터 10만명에 달하는 학부모들의 상담과 복용 사례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첨가 원료(HT042)에 대해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효과를 인정받았다. 종근당건강의 연구에 따르면 성장호르몬 분비 지표인 IGFBP-3(성장인자결합단백질) 증가가 확인되기도 했다.

종근당건강 아이커는 원스톱 솔루션을 통해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 연구개발에서부터 생산, 판매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어린이 취향에 맞는 딸기맛 분말로 성장기 어린이에게 키성장에 중요한 우유와 함께 하루 1회 1포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다.

우유를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도 우유보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커는 2016~2018년 3년 연속으로 건강기능식품대상에서 어린이 성장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온라인 상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

종근당건강은 아이커의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소비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