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국민은행, '2019 연금으로 부자 돼지 이벤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국민은행, '2019 연금으로 부자 돼지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 오는 3월 말까지 연금저축펀드, 개인형퇴직연금(IRP) 펀드 상품 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2019 연금으로 부자 돼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금저축펀드, 개인형IRP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자산운용사의 펀드 상품을 20만원 이상 신규하고 자동이체 약정을 2년 이상 하거나, 10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 전원에게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신세계이마트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연금저축펀드 매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연금저축과 개인형IRP는 연말정산 시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 세테크 상품이다. 합산한 연간 납입금액 중 최대 700만원 한도 내에서 소득에 따라 16.5% 또는 13.2%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또 연금으로 수령 시 3.3%~5.5%의 저율과세가 적용돼 노후준비와 연말정산을 동시에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연초에 세액공제 상품으로 다음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금 상품도 가입하고 세금혜택과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국민은행 노조, 2차파업 철회 결의…사측과 잠정합의서 교환

      페이밴드 유보 관련 문구 이견에 노사합의는 못 이뤄임단협 관련 갈등으로 19년 만의 총파업까지 맞았던 KB국민은행 노사가 이견을 좁혔다.양측이 잠정합의서를 교환하면서 노조는 2차 파업계획을 접었다.21일 금융권에 따...

    2. 2

      예금 이자만도 못한 퇴직연금 수익률…DC형·IRP, 원금마저 까먹기도

      지난해 주식시장 부진 등으로 퇴직연금 수익률이 크게 나빠진 것으로 나타났다. 퇴직연금 적립금 규모가 큰 12개 주요 은행 증권회사 보험회사의 확정급여(DB)형 퇴직연금은 작년 1.21~1.78%의 수익을 내는 데 그...

    3. 3

      국민은행 광진구청지점 개점식

      국민은행은 지난 16일 서울 광진구청에서 광진구청지점 개점식을 열고 영업을 시작했다. 광진구는 국민은행이 서울시에선 처음으로 금고를 유치한 기초 지방자치단체다. 허인 국민은행장(왼쪽 세번째)과 김선갑 광진구청장(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