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남자친구’ 고창석 종영소감 “쉼터 같은 캐릭터와의 만남, 행복한 시간이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자친구’ 고창석 종영소감 “쉼터 같은 캐릭터와의 만남, 행복한 시간이었다”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인자한 캐릭터와 따뜻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선사한 고창석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그는 "지금까지 ‘남자친구’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가 연기한 ‘남명식’이라는 인물은, 단단함 속에 따뜻한 매력을 품은 쉼터 같은 사람이었습니다. 그런 명식이를 만날 수 있어 행복했고, 보시는 분들 또한 캐릭터가 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저 또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며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따뜻한 이야기만큼이나 훈훈했던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주신 감독님과 작가님을 비롯해 함께한 선후배 동료 배우 분들, 스태프 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고창석은 극중 송혜교(차수현 역)의 오랜 친구이자 수행기사인 남명식 역을 맡아 휴식을 주는 ‘쉼터’로 때로는 사랑의 큐피드로 활약하며 극의 활력을 높였다. 또한 주요 인물들과 ‘만능 케미’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입증,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tvN ‘남자친구’는 1월 24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고창석은 오는 2월 개봉되는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