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서울 지하철5호선 장한평역에서 열차 고장…20여분 운행 지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지하철5호선 장한평역에서 열차 고장…20여분 운행 지연
    26일 오후 9시 12분께 서울 지하철 5호선 장한평역을 출발해 군자역을 향하던 5657 열차(마천행)가 고장으로 멈춰 운행이 20여분 지연됐다.

    서울교통공사는 고장난 열차를 뒤따라오던 열차가 밀어서 옮길 수 있도록 연결해 서울 강동구에 있는 고덕차량기지로 이동하도록 했다.

    이 과정에서 서울교통공사는 고장 열차와 뒤따르는 열차에 탄 승객들을 모두 하차시켰다.

    고장 열차는 일단 군자역에서 승객들을 내리게 한 뒤 오후 9시 33분께 이 역을 떠났다.

    열차 2대가 선로를 떠나 운행이 지연됨에 따라 이날 5호선에는 임시 열차 1대가 투입됐다.

    서울교통공사 관계자는 "자세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고장 열차를 기지로 보내 정밀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설 귀경길 서울 버스·지하철 막차시간 새벽 2시까지 연장

      서울시 '설날 5대 종합대책'…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시행설연휴 귀경객을 위해 서울 버스와 지하철 막차가 새벽 2시까지 연장된다.서울시는 교통대책을 포함한 '설날 5대 종합대책&...

    2. 2

      출근길 서울지하철 1호선 신도림-구로 20분 지연…"출입문 고장"

      24일 오전 8시40분께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신도림역에서 구로 방향으로 이동하던 전동차에 출입문 장애가 발생, 출근길 승객들이 불편을 겪었다.한국철도공사에 따르면 신도림역에 정차한 전동차에서 출입문 1개가 작동하지...

    3. 3

      "임도로 성묫길 편하게 다녀오세요"…설 전후 한시 개방

      산림청이 설 전후로 성묘객 편의를 위해 산림 내 임도 2만1천769㎞를 개방한다.임도를 이용해 빠르고 편안하게 성묘를 다녀올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개방 기간은 설 연휴 전후인 2월 1부터 17일까지로, 시장&m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