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31일 개봉…손오공 예매권 증정 이벤트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기대 신작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의 개봉을 기념해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이저러스에서 헬로카봇 행사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합체카봇 ‘티라이오’를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티라이오’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의 메인 아이콘으로 과거를 상징하는 ‘티라투스(티라노사우루스)’와 미래의 ‘크라이언(사자)’, 현재의 ‘코어(트럭)’가 시공합체한 콤비네이션 카봇이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헬로카봇 극장판 완구를 5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31일 개봉하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티켓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티라이오’ 및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대형마트 완구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겨울방학 극장가에 강력한 흥행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맹수들과 카봇의 만남이라는 참신한 상상력에 수수께끼의 섬 ‘옴파로스’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는 재미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