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정다정, KBS1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합류 확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다정, KBS1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합류 확정


    신예 정다정이 KBS1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에 합류한다.

    정다정이 활약할 KBS1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는 평범한 흙수저 청년과 주변 인물들이 거꾸로 운명의 강을 거슬러 오르며 사랑과 꿈을 찾아 도전장을 내미는 유쾌 통쾌 상쾌 드라마. 정다정은 극 중 ‘이선희’ 역으로 신선한 매력을 예고했다.

    극중 이선희는 대식(육동일 분)이 운영하는 카페의 아르바이트 생으로, 어려운 생계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버텨가며 악착같이 살아가는 인물. 어른스럽고 당찬 매력을 겸비한 캐릭터로 변신해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극중 펼쳐지는 에피소드의 중심에 서있는 ‘선희’를 정다정만의 새로운 매력으로 해석해내며, 회를 거듭할 수록 눈에 띄는 존재감을 떨칠 전망이다.

    앞서 정다정은 각종 광고는 물론, SBS ‘다시 만난 세계’에서 안재현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주방 멤버로 활약한 바 있다. 이에 전작과는 달리 성숙한 모습으로 새롭게 돌아올 정다정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한편, 신예 정다정의 합류 소식으로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KBS1 ‘비켜라 운명아’는 매주 월~금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