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코스닥 상장 기념…5억원어치 경품 쏜다
노랑풍선이 코스닥 상장을 기념해 5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사은 대잔치 이벤트를 벌인다.

이달 28일까지 3월 1일~ 6월 30일 출발하는 패키지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10돈 순금 황금돼지(2명) △호주 알파카 이불(1명) △리모아 오리지널 캐리어(1명) △게르마늄 팔찌·목걸이(2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3명) △헹켈 프리미엄 즈윌링아크 5종 세트(2명) △디월렛 여행용 카드지갑(500명) △포토북 제작쿠폰(1200명)을 준다.

무료 유럽여행과 해외호텔 숙박권, 항공·호텔 할인, 백화점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한다.

이벤트 기간 중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자 가운데 10명을 선발해 무료 유럽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상장기념 특별 기념관 대표 상품을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인기 쇼핑 아이템을 무료로 준다.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구매 시 여행사 발권 수수료 1만원을 면제해주며 300명을 뽑아 3만원짜리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항공권과 호텔을 동시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5성급 해외호텔 2박 숙박권도 지급한다. 해외 항공권과 호텔은 5~20% 할인가에 선보이며 상품 구매가격의 1%를 적립해주는 마일리지는 더블 적립 혜택을 적용해 2%를 적립해준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