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르노삼성, 전기차 SM3 Z.E.·트위지 가격 인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19년형 SM3 Z.E. 250만원·트위지 70만원 내려
    르노삼성, 전기차 SM3 Z.E.·트위지 가격 인하
    르노삼성자동차는 준중형 전기차 2019년형 SM3 Z.E.와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의 가격을 인하했다고 18일 밝혔다.

    르노삼성에 따르면 새로 출시한 2019년형 SM3 Z.E.는 디자인과 사양을 개선했음에도 판매가격을 250만원 내려 SE 트림 3천700만원, RE 트림 3천900만원으로 각각 책정했다.

    신규 적용된 8인치 스마트 커넥트 II 내비게이션은 100만원 상당으로, 가격 인하분을 고려하면 총 350만원의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는 게 르노삼성의 설명이다.

    8인치 스마트 커넥트 II 내비게이션은 기존 7인치에서 8인치로 더욱 커진 화면에 풀 미러링, 멀티터치 스크린 기능이 추가됐다.

    개선된 Z.E.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하면 충전 상태, 인근 충전소 위치, 주행 가능 거리 등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외관 디자인은 블랙 베젤 헤드램프, 블랙 사이드미러, 다크 크롬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등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으며 실내에는 블루 스티치(바늘땀)와 블루 스피커 장식으로 친환경성을 강조했다.

    르노 트위지는 이번에 가격을 70만원 인하해 인텐스 트림이 1천430만원, 카고 트림이 1천480만원에 판매된다.
    르노삼성, 전기차 SM3 Z.E.·트위지 가격 인하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폭스바겐, 전기·수소차 생산 로드맵 발표…국내 관련주 큰 흐름 봐야"

      유진투자증권은 18일 폭스바겐이 전기·수소차 생산 로드맵을 발표함에 따라 국내 관련 종목 투자는 단기 주가에 매몰되지 말고 큰 흐름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분석했다.한병화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폭스바겐...

    2. 2

      아마존, 전기차 스타트업에 7억달러 베팅

      아마존이 전기차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리비안(Rivian)에 7억달러(약 7900억원)를 투자했다고 뉴욕타임스가 지난 15일 보도했다. 2009년 설립된 리비안은 전기 배터리로 움직이는 픽업트럭 ‘R1...

    3. 3

      美 '관세폭탄' 터지면, 수출 年 81만대 끊겨…부·울·인 車벨트 '직격탄'

      한국 자동차산업이 ‘트럼프발(發) 관세폭탄’ 위기와 맞닥뜨렸다. 미국 상무부가 ‘수입자동차가 국가 안보에 위협이 된다’는 결론을 담은 보고서를 조만간 백악관에 제출할 것이란...

    ADVERTISEMENT

    ADVERTISEMENT